티스토리 뷰

오늘은 휴대폰 위치추적 피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방법은 2가지가 존재하는데요.첫번째로는 휴대폰의 GPS를 꺼두어도 휴대폰 위치추적이 불가능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위치추적 프로그램을 이용해도 찾을수 없다고 하는데요. 






사실상 가능한거는 문자나 통화 음성녹음 내역등이 가능하다고 불수 있습니다.






두번째의 경우는 휴대폰 위치추적 피하는법 1번이랑 다르게 GPS를 꺼놓아도 위치추적이 가능한 방법인데요 원격조정으로 상대방의 스마트폰을 조작이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2013년 검찰에서 대대적인 단속을 통해 이와같은 방법으로 조작한 불법사용자들을 처벌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그 현행법이 미약해서 징역에 살지 않고 벌금형에서 그쳤다고 하니 그래도 좋지 않은 방법은 피해시는게 좋겠습니다.









휴대폰 위치추적 피하는법은 현실적으로 가장 안전한 방법은 핸드폰을 초기화하거나 오랫동안 켜지않고 꺼두는게 현재로써는 무난한 방법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휴대폰에 설정부분에서 휴대폰초기화 라는 부분이 있는데 자신의 휴대폰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금방 휴대폰이 초기화 됩니다. 그러나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 파일 전화번호 메모 앱 등등 전부 삭제되니 반드시 필요한 것은 컴퓨터에 백업을 받아서 저장해두시는게 현명한 선택입니다.








 휴대폰 위치추적 하는방법이 존재하니 추적을 피하기에는 현실적으로 속시원하게 해결할수 있는 부분이 없으니 자신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서라면 휴대폰을 초기화시키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상대방 위치추적 하는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대방 위치추적 하는법  (1) 2018.07.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