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이 있다고 해서 저도 한번 알아보려고 해요.. 머릿속으로 상상되시는 상대분 계시죠~?ㅎㅎ 올해 크리스마스는 저도 혼자 안보냈으면 좋겠습니다ㅠ_ㅠ

1. 장난꾸러기

좋아하는 여성 분에게 장난을 많이 친다고 하네요! 그것도 아주 짖굳은 장난이요! 남자분들은 왜 그런걸까요.ㅎㅎ 그런데 나이를 불문하고 실제로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이 장난을 거는거라고 하네요. 흔히 말하는 여자친구에게 끼부리기..ㅎㅎ


2. 연락

바로 연락입니다. 관심있는 사람에게 연락 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다 똑같을것 같아요. 하지만 그 상대를 배려하지 않고 무분별하게 연락하는 행동은 부담을 줄 수 있으니 조심스럽게 천천히 다가가 보세요.ㅎㅎ

3. 기억하기

잘 기억한다.. 이것은 상대를 어느정도 좋아할때 나타나는 행동입니다.ㅎㅎ 그날 헤어스타일은 어떠했고 패션이라던지 표정이라던지요. 이런거 기억해주면 살짝 상대에게 호감가는 행동인거 같아요.^^

4. 관대하다

관대 하다.. 남자분들은 단순해서 귀찮아하지만, 좋아하는 여자분의 부탁은 정말 잘 들어줍니다.ㅎㅎ 열과성을 다해서 말이죠! 이럴때는 정말 고마워야 하는 부분입니다.^^

간단히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서로서로 배려하면서 노력으로 좋은 사랑 아낌없이 베푸시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