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꾹이에요~ 오늘은 티스토리 애드센스에 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하기로 했어요. 애드센스 블로그 수익이 궁금하시죠? 저는 처음 애드센스를 알게되서 시작한것은 2013년 이였답니다~ 지인의 소개로 알게되었고 그때가벌써 5년전이네요.. 


5년전에는 네이버 최적화 블로그도 갖고있었고, 티스토리 최적화 블로그도 1개 있었는데 글만 올려도 노출이 바로바로 되니까 수익이 크더라구요.. 전문적으로 하지는 않았지만, 본격적으로 네이버 저품질이 오면서 티스토리 블로그로 옮겼는데요! 지금까지 꾸준히 활동한 결과~






하루에 100달러 이상은 들어온답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다른 분들이 노하우를 알려달라고 그러시네요.. 저는 대단하게 한것은 없는데.. 예전에 카페에서 애드센스 강의를 듣고 배운적은 있어요!!



저도 사실 애드센스 수익을 월300으로 만들기까지 정말 고뇌의 싸움을 많이 다투었어요.. 임신하고나서까지 의자에 앉아서

하루종일 공부하고 테스트 했으니까요... 그러던중에 저에게 맞는

마케팅 기법을 획득했고요~!! 






여러분들도 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마시고 이것저것 많이 배워보시기 바래요^^ 혹시 이건가? 하는 궁금증이 생기면 바로 실행해보시거나 키워드 추출 공부도 꼭 해보시고요! 애드센스 고수익을 향해!!


전 2019년에는 월천이 목표랍니다^^

댓글